카테고리 없음

화천 펜션, 오빌

Dearmoon_ 2022. 3. 14. 14:34
SMALL





화천 펜션 오빌 ᰔ


너무 이뿌죠..


이곳저곳 찾아보던 중 외관이 넘 내 취향이라 바로 예약

0123


엄청나게 귀여운 댕댕이도 있어효!!!
엄청 순함… 🐶
건물 뒤에도 댕댕이가 있어요!
천사들 ᰔ


강아지를 귀여워 하는 나,
그런 나를 귀여워 하는 남자친구 ㅋㅋㅋ

0123


남친 못살게 굴기 ㅎㅎ


펜션 앞의 풍경!
서울에서는 보기 힘든 경관인듯••


복층으로 예약!


사장님께서 너무 친절하셨어요
저희 친할머니 생각남.. 🥺
펜션도 넘넘 이뻐ㅓㅜㅜ


복층 너무 예쁘다..
근데 올라가기 너무 힘들었.. ༎ຶ‿༎ຶ


계단 위로 올라가면 tv랑 침대!


저 창문 넘 갬성있고 예쁨..


화장실도 깔끔하고 치약, 샤워용품 잘 구비되어있었어요 칫솔은 없음 주의!!

그리고 아쉽지만 온수가 안나왔다는거ㅠㅠ


침대에 누워서 보니 새벽 아침에 서서히
해뜨는 모습이 장관..

창문이 작아서 아침에 눈뽕도 안맞고 좋은듯 ( ◡̉̈ )


산천어 막걸리가 참 유명하던데!
사진 옆에 보시면 상도 받았다고 적혀있네요
엄청 깔끔하고 맛있었어요! 🥂

그런데 나는 화천 막걸리가 더 쥬아


저 천막? 에 가러진 테이블...
아쉽…


바베큐도 해먹을 수 있어요!


요렇게 양쪽 다 창문을 걷으면…!!!!
진짜 너무 예쁨.. 흑


육사시미 두팩, 불 막창 😋


이건 그냥 밥인데요 ㅋㅋㅋ
엄청 작게 나온 밥이 있어요…
신기해서 사봤고 귀여워서 사진 넣어본.. ㅎ

01


해 지는중….


이뽀당….

012


ㅎㅎ 왤케 괴롭히고 싶은지


저녁되니까ㅠ 무서웠어요 가로등이 없어서 그런가 깜깜하니 보이는게 없숨

항상 도시생활을 하다보니 일상이 참 답답하게
느껴질때가 참 많았는데
오랜만의 터닝 포인트가 되어준 화천 오빌!

다음에 꼭 돈 많이 벌어서 한달 살기 하고 싶다
제발제발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