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태안 펜션, 모켄 풀빌라

Dearmoon_ 2022. 4. 16. 16:38
SMALL

0123


(업체 사진 가져옴 주의)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또 가고 싶은 풀빌라••


모켄 풀빌라 !!
🎉

0123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너무 예뻐서 바로 예약했어요 여기어때 블랙도 선정되어있고 한국 공간 디자인 대상
세계 건축상••

저희는 커플 2인 패키지로
여기어때에서 예약했어요 수영장 미온수에 그릴세트 포함된 패키지라
넘 좋았던 … ᰔ


펜션 밑에는 카페가 있어요!


카페에서 음료를 마시면서 족욕을 할 수 있어요 ( ◡̉̈ ) !

01


와인 족욕!??
상세한 설명 ᰔ
좋아~~


길냥이 2마리 뒤에 바베큐때만 나타남
저만 웃긴가요 ㅋㅋㅋㅋ
근데 진짜 바베큐 때만 나타나더라구요..

012


카페도 너무너무 예쁘게 잘 꾸며져 있어요 ༎ຶ‿༎ຶ
카페에 계단이 있던데 찍기만 하고 올라가보질 못했네요
올라가볼걸.. (。•́-ก̀。)


너무 아늑해보임..
심지어 안에 전기장판도 있어요..


족욕 의자에 앉으면 보이는 풍경
🌳


따뜻한 물 틀어주시고 부워주시는 와인..🍷


족욕탕 넘 뽀짝…
족욕 지인짜 오랜만에 하는데 너무 좋았어요
멜팅치즈가 되는 기분..


저희는 족욕+음료 세트로 시켰어요 😋




206호? 배정 받았어요!


화장실 깔끔!
근데 화장실 문이 조금 ㅜㅜ


쨘 풀빌라 ㅜㅜㅜ!!!!!


침대는 딱딱해서 아쉬웠…ㅜㅜ


테라스로 나가면 숲이••
넘 예쁜데 밤 되니까 무서웠어요 ㅜ

01


겉으로 봤을때 풀이 좀 좁아보였는데
들어가서 놀아보니까 적당한듯 !!
너무 재밌었어요 ( *ฅ́˘ฅ̀*)


바베큐장이 실내에 있어요!
밥이랑 쌈 야채, 쌈장, 김치, 식기 등등
너무 구비가 잘 되어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이렇게 그릴도 준비되어 나오고
된장찌개도 구성되어있는지 같이 나왔어요ㅜㅜ
혜자롭다..✨


버섯이랑 양파도 제공되어 있어요!
뿐만 아니라 음료랑 술도 구매할 수 있어서
진짜 고기만 사오면 될거 같아요
저희는 몰라서 이것저것 다 사왔는데
진짜 사장님 센스.. ᰔ

01


진짜 바베큐 시간에 나타난 냥이들..
뭐 놓고 온게 있어서 방 갔다가 내려오는데
졸졸졸•••
너무 귀여워 ༎ຶ‿༎ຶ


태안에 소원 막걸리가 유명하다고 해서
먹어봤어요!!!!

맛있어요 (ꔷ̥̑.̮ꔷ̥̑)


재활용 해서 버리고 사용한 식기류들은
설거지 해서 뒷정리 하고 가면 돼요!


방에 들어와서 힐링 불멍 ᰔ


밤 돼도 넘 예쁘다…

다음날 체크아웃 하러 가면서 프론트 문에
사진 찍어주신다는 글 보고 요청드렸어요!

저희를 찍어주시는건줄 알았는데
룸 투어를 시켜주셔서 당황ㅎㅎ


다른 방도 넘넘 예뻤어요!


들어보니까 드라마 촬영이 있었던
방이라고 하시더라구요 여기서 찍어주셔서 당황했지만 덕분에 다음엔 저 방으로 가보고 싶어졌어요 🎶
들어보니까 재방문 하면 할인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다음에 또 데려다줘 잉잉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