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연남동 셀프사진관, 흑백공간

Dearmoon_ 2022. 1. 12. 14:15
SMALL




전에 찍었던 셀프사진관 포스팅


쨘-

인테리어도 너무 감성 있고 예쁘다
파우더룸에 거울도 있고 고데기도 있어서
편하게 준비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드라이기랑 메이크업 제품들은 없으니, 참고하시길!


흑백공간 연남점 네이버 가격표

저희는 2인 셀프 흑백촬영과 전체 원본까지 받았어요.


베스트컷


012345


남자친구가 무겁다고 놔버려서 넘어질뻔 했어욬ㅋㅋ

너무해 ㅜㅜ


넘어져도 리모컨을 놓지 않는 사람..
접니다 😗

012345


눈 마주치는 순간부터 웃참 ㅋㅋㅋ

01


제가 두번째로 애정하는 사진...

이렇게 가까이서 찍는것도 넘 예쁘게 나와요 :0


01


킄킄 귀여워


저는 사실 제 스스로가 환하게 웃는 모습이 별로
안예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항상 가리고 웃었는데
남자친구가 워낙 예쁘다 예쁘다 해주고
사진으로 보고 나서야 이사람이랑 있으면 아무 생각 없이 내가 이렇게 환하게 웃을수도 있구나 싶어서 놀랐던
사진이다...😭

01


남자친구가 애정하는 사진입니다 :)

제 눌린 볼따구를 좋아하는...


0123


이자식....


엄청 신난....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앉아있는것도 앉아있는대로
넘넘 예쁜듯....

등지고 있는 포즈도 추천드립니다👍



이렇게 인당 한장씩! 저희는 2인이라 두 장 인화해주셨어요 :) 저희처럼 같은 사진 두 장 인화도 가능하고,

각자 다른 사진도 가능해요

또 방문하고 싶은 셀프 스튜디오
"흑백공간" 이였습니다 :)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