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당산역 레스토랑, 르포르테

Dearmoon_ 2021. 12. 28. 16:15
SMALL


안녕하세요 여러분!



크리스마스 포스팅 :0

당산역에 위치한 레스토랑,
르포르테


한강뷰가 보이는 레스토랑~
예약하기 너무 힘들었어요 ༎ຶ‿༎ຶ

한강뷰 시티뷰 테라스뷰 섹션 지정만 가능했어요


1부제 2부제로 운영되었고
메뉴도 거의 한정적인 코스요리 (ꔷ̥̑.̮ꔷ̥̑)


힘들게 시티뷰로 예약했는데 뷰는....
^_ㅠ
섹션 지정만 가능하고 입금순이라 밀린듯


각 테이블 마다 카드 계산기가 있고
태블릿으로 비대면 주문을 할 수 있어 너무 편리..


자리에 앉으니 이렇게 세팅 되어있어요


와인
스위트 와인이고 5.5%라 홀짝홀짝 마시기 좋았던


식전 빵과 샐러드
샐러드 굉장히 맛있습니다


넘 예쁘죠ㅠㅠㅠㅠㅠ흐앙


라구 파스타예요
맛있었어요


제 원픽은 트러플 머쉬룸 크림 파스타...
이거 진짜 꼭꼭 드셔보시길...
엄청 꾸덕하고 맛있어요..
근데 제 남친은 트러플 향이 싫은가봐요 안좋아하네요ㅜ


구운 갈릭 블랙타이거와 호주산 안심 스테이크!
데코도 너무 크리스마스 느낌 나서 예쁘고
미디움 레어로 시켰더니 딱 좋았어요
블랙타이거 새우 보고 언제 까나 막막했는데
너무 쉽게 포크로도 까져서 놀람..


마지막으로 러시아식 수제 조각 케이크와 홍차!
케이크 진짜 스벅 저리가라....
넘 맛있고 달지도 않았어요!


제 최애 홍차.. 넘 맛있었던 ㅠ


열심히 먹고 있는 저 ㅋㅋㅋㅋㅋ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좋은 점 하나 더 추가하자면 위층 옥상 테라스에서
흡연이 가능하다는 점!


고층이라 그런지 뷰가 넘 좋아요~ ㅠㅠ
날씨 풀리면 여기서 식사해도 넘 좋을듯..


마지막으로 크리스마스라고 필름 카메라로
촬영까지 해주는 이벤트로 마무리 되었답니다

LIST